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조건 상환방식 이자율

반응형

반가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급할떄 바로 쓰는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상품으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이자 조건 상환방식 등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상품 안내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가능한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비상금상품 입니다.

반응형

 

대출기간 및 한도

1년 기간으로 1년 단위로 기간연장이 가능하며 최대 한도 300만원 까지 최소50만원 부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분들은 최대 300만원 한도가 아닌 신용도에 따라 100, 150, 200 다를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전세자금대출 금리한도 조건 직장인 사업자 청년 대상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케이뱅크 전세자금대출에 대해서 한도 및 금리, 필요서류 조건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케이뱅크는 1금융권에 해당하는 곳으로 직장인, 사업자, 청년들을 대상으로

twahacz.tistory.com

 

그 외 300만원 까지 대출 가능한 다른 비상금대출 같이 정리해봤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300만원대출 가능한곳 금리한도 조건 (토스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농협)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300만원 대출 진행가능한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몇 가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저신용자분들이나 직업이 없으신 백수 무직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무직자대출 상품 소개해

twahacz.tistory.com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안내

대출금리

현재 최저 6.17%~10.69%로 한도와 마찬가지로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되기 때문에 정확한 금리는 대출신청시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일 기준 12개월 마다 변동됩니다.

 

 

 

국민은행 무궁화대출 금리한도 조건 (경찰공무원 신용대출)

안녕하세요 경찰 신용대출 상품으로 국민은행 무궁화대출 한도 및 금리 등 조건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찰대출 상품으로 무궁화상품이 많이 알려져있지만 상품 이름의 차이일뿐 공무

twahacz.tistory.com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한도 1억5천 서류 조건 DSR 40%

오늘 포스팅에서는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및 금리 등 서류 조건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대출 방식은 쓴 만큼만 이자를 내고 쓰고빼고 하기 좋지만 일반 신용대출에 비

twahacz.tistory.com

금리인하요구권 가능 상품

직장변동, 소득증가, 부채감소, 신용점수 상승 등의 본인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 판단되는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내부 심사결과에 따라 금리인하 반영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기타사항

별도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없습니다. 무직백수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비상금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서류제출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신용도를 조회하여 심사하기 때문에 특별히 소득이 없더라도 연체이력만 없다면 가능합니다. 연체자 분들께서는 대출 신청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외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파산, 개인회생, 신용회복중이신 분들은 진행이 어려우며 일부 개인에 따라 부결나실 수 있습니다.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납부하여 자유롭게 수시로 상환하면서 재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고객부담비용은 없습니다. 이상으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필요서류 등 내용 알아봤습니다.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반응형